반응형



요구 사항 :운영 체제 :
Windows® 7, Windows® 8 / 8.1, Windows® 10
컴퓨터 :
위에 나열된 OS가 허용되는 속도로 실행되는 모든 컴퓨터.
소프트웨어 :
Microsoft Visual C ++ 2012 x86 재배포 가능
비디오 카드 :
최소 화면 해상도
1280x1024-100 %
1600x1200-150 %
2048x1536-200 %
2560x2048-250 %


설명 : 새로운 Ashampoo Photo Commander 16 은 사진 을보고, 편집하고, 구성하고 위치 태그를 지정할 수있는 포괄적 인 솔루션입니다! 사진 보관함에 순서를 가져 오거나 한 번에 여러 파일을 일괄 적으로 최적화하거나 자신 만의 캘린더, 인사 장 및 슬라이드 쇼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가 외부 화면이나 프로젝터에 표시되는 동안 PC에서 슬라이드 쇼를주의 깊게 모니터링하고 관리하십시오! 몇 번의 클릭만으로 초보자, 고급 및 전문가는 놀라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
즉시 사용 가능하고 사용자 정의 가능한 인사말 카드, 웹 앨범 및 달력
JPG 및 RAW 이미지의 GPS 데이터를 특정 위치로 변환
국가, 도시, 거리 및 집 번호별로 사진 필터링
창의력 극대화를위한 흥미로운 도구
손쉽게
사용할 수있는 사용자 지정 가능한 인사말 카드, 웹 앨범 및 달력
60 가지 이상의 인상적인 효과

기능 Ashampoo Photo Commander 16 :
New Ashampoo Photo Commander 16은 사진보기, 편집 및 구성을위한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컬렉션을 정리하고 한 번에 여러 이미지를 최적화하고 캘린더, 사진 및 전체 슬라이드 쇼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초보자, 숙련 된 사용자 또는 전문 사진 작가-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훌륭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동 사진 향상
내장 된 자동 보정 기능은 스크래치, 디지털 노이즈 또는 적목 현상을 즉시 제거하여 끔찍한 사진도 멋진 휴가 추억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많은 자동 기능이 대부분의 작업을 필요로하며 내장 된 일괄 처리로 모든 사진을 한 번에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콜라주, 달력 및 사진 카드 만들기
다양한 기성 템플릿을 사용하여 쉽게 사진 카드를 만들거나 세부 사항에 대한 애정을 키우고 자신 만의 달력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인상적인 콜라주도 더 이상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Ashampoo Photo Commander 16은 아이디어를 현실로 바꾸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슬라이드 쇼 만들기
Ashampoo Photo Commander 16은 최고 4K 해상도로 슬라이드 쇼를 만듭니다! 새로운 전환을 통해 더욱 아름답고 매력적인 커튼을 만들 수 있으며 지원되는 오디오 형식의 확장을 통해 사운드 배경을 풍부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새로운 재생 패널 덕분에 완성 된 슬라이드 쇼를 실시간으로 즉시 볼 수 있습니다.
스타일리시 한
사진 표현 혼자서든 친구와 함께 사진을 감상하든 새로운 프레젠테이션 모드가 마음에들 것입니다. 기본 화면을 사용하여 프로세스를 제어하고 두 번째 화면을 사용하여 사진과 함께 프레젠테이션을 표시합니다. 오버 헤드 프로젝션에 적합-프레젠테이션을 떠나지 않고도 실시간으로 사진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지오 태그 지정, 사용 및 편집
최신 카메라와 휴대 전화는 지오 태깅을 사용하여 각 샷의 위치를 ​​저장합니다. Ashampoo Photo Commander 16은이 정보를 추가 및 편집 할 수 있으며 사진을 정렬하는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은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각 샷의 국가, 도시 및 거리를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처음부터 편안한 집까지지도의 단계를 따라 휴가를 걸어보세요!
사진 자르기 및 편집
이미지를 원하는 크기로 자르고 수평선을 수정하거나 색상 강조를 설정합니다. 사람과 물건을 잘라내거나 관점을 바꾸십시오. 멋진 효과를 적용하고 색상 곡선과 톤 보정으로 전문가가 되십시오.
현대적이고 반응이 빠른 인터페이스
Ashampoo Photo Commander 16은 새로운 디자인 일뿐만 아니라 작업 흐름에 맞게 조정됩니다. 자주 사용하는 기능은 빠른 메뉴에 자동으로 표시되므로 항상 클릭 한 번이면 빠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연히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클래식 룩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사진 컬렉션 구성
Ashampoo Photo Commander 16은 훨씬 더 시각적 인 선명도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파일 필터를 사용하면 시간과 위치 검색을 결합하여 사진을보다 효율적으로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유연한 그룹보기를 통해 파일을 즉시 선택하고 새 상태 표시 줄에서 EXIF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경험이 많은 사진 작가는 자신의 사진 컬렉션에 완전히 새로운 모습을 제공하는 새로운 10 년의 모습에 감사 할 것입니다.
사진 디자인 및 구조
Ashampoo Photo Commander 16으로 창의력을 발휘하십시오! 새로운 파노라마 기능은 놀라운 와이드 스크린 이미지를 만듭니다. 또한 내장 된 자동 지원 기능이 노출 과다 또는 흐릿한 이미지를 처리하여 항상 최상의 결과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기성 모티브로 어떤 경우에도 쉽게 엽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PNG로 새로운 트렌드 설정
PNG는 이미 가장 널리 사용되는 이미지 형식 중 하나이며 인터넷에서 애니메이션 PNG를 만드는 기능 덕분에 GIF 애니메이션의 좋은 대안입니다. Ashampoo Photo Commander는 공간과 트래픽을 절약하기 위해 PNG 파일의 크기를 크게 줄일 수 있으며, 이는 특히 모바일 장치에 유용합니다. 그리고 애니메이션을 빠르게 생성, 변환 또는 프레임으로 추출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소원이 이루어
집니다. 이제 EXIF ​​및 IPTC 메타 데이터가 상태 표시 줄에 표시되며 편집 및 내보낼 수 있습니다. 널리 사용되는 중복 파일 찾기가 크게 가속화되었습니다. 이제 여러 페이지를 한 번에 스캔하고 원하는 경우 PDF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글쎄, 항상 중요한 줌 기능이 크게 가속화되었습니다.

새로운 기능 :
버전 16.1.1-20190910
=======================

새로운 기능 :

-향상된 XMP 지원 :
o Windows 간의 Microsoft 및 Adobe XMP 등급과의 호환성 향상
Explorer 및 APC.
o 스레드 된 XMP 읽기로 인해 폴더의 초기 스캔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폴더에있는 5000 개 이상의 파일을 다룰 때 특히 두드러집니다.

-AV1 코덱이있는 MP4 지원. 참고 : 무료 MS AV1 Video Extension
이 필요합니다. Windows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Deflate 압축으로 PDF로드.

-연도 및 날짜 태그를 읽는 FLAC / OGG 태그.

변경 사항 :
-없음.

수정 된 버그 :
-없음.

반응형

'S&W New Release' 카테고리의 다른 글

VLC Media Player 3.0.12  (0) 2021.01.20
PotPlayer 1.7.21397  (0) 2021.01.19
XYplorer 21.50  (0) 2021.01.17
FigrCollage Professional 3.1.1.0  (0) 2021.01.17
PDF-XChange Editor Plus 9.0.350.0  (0) 2021.01.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