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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구 사항: 프로세서: Intel 또는 AMD 멀티코어 프로세서
운영 체제: Microsoft Windows 10(64비트) 버전 1903 이상. 참고: Windows 버전 1607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RAM: 16GB 이상(32GB 권장)
GPU: 2GB GPU VRAM(4GB 이상 권장)
After Effects 사용 시 NVIDIA 드라이버 451.77 이상을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전 버전의 드라이버는 오작동을 일으킬 수 있는 문제를 식별했습니다.
하드 디스크 공간: 15GB의 하드 디스크 여유 공간; 설치 시 추가 여유 공간 필요(이동식 플래시 메모리 장치에 설치는 지원되지 않음) 디스크 캐싱을 위한 추가 하드 디스크 공간(64GB 이상 권장)
모니터 해상도: 모니터 해상도 1920x1080픽셀 이상
인터넷: 소프트웨어 활성화, 가입 확인 및 온라인 서비스에 액세스하려면 인터넷 연결 및 등록이 필요합니다.

설명: After Effects 는 많은 시각 효과 및 모션 그래픽 개발자가 사용하는 업계 최고의 모션 그래픽 생성 및 구성 프로그램입니다. 뛰어난 관리 기능,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도구 및 다른 비디오 후처리 응용 프로그램과의 통합 기능을 제공합니다. 새롭고 더욱 다양한 After Effects® 소프트웨어로 불가능을 가능하게 만드십시오. 중간 렌더링 없이 CINEMA 4D 장면을 레이어로 사용할 수 있는 Live 3D Pipeline과 같은 강력한 새 기능을 즐기십시오. 앱을 통해 직접 작업을 공유하고 새로운 기능이 출시되는 즉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모든 작업을 함께 수집합니다.

특징:
팀 프로젝트는 편집자가 실시간으로 편집하면서 쉽게 협업할 수 있도록 하는 Adobe Anywhere 기술의 일부인 새로운 협업 서비스입니다. 팀 프로젝트를 사용하면 편집자와 모션 그래픽 아티스트가 추가 하드웨어 없이 Adobe Premiere Pro CC, After Effects CC 및 Adobe Prelude CC에서 공동 작업 프로젝트에서 동시에 작업할 수 있습니다. 팀 프로젝트 데이터는 클라우드에 안전하게 저장되고, 프로젝트에서 참조하는 미디어는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로컬 소스 파일 또는 공유 프록시에 저장됩니다. 팀 프로젝트에는 버전 제어 및 지능형 충돌 해결과 같은 특수 협업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3D 컴포지션 렌더러: CINEMA 4D. 이 After Effects 릴리스에는 Maxon Cinema 4D 렌더링 기술을 활용하는 새로운 3D 렌더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제 특수 장비를 사용하지 않고 3D 텍스트와 로고를 빠르게 만들고, 평면을 구부리고, 타임라인에서 직접 3D 텍스트와 모양을 돌출시킬 수 있습니다. 3D 개체로 간소화된 워크플로를 사용하면 동일한 카메라, 조명 및 텍스트 애니메이션 도구를 사용하여 단일 슬라이더로 품질 및 렌더링 설정을 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생산성 증가. 최신 릴리스에 도입된 새로운 고성능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는 새 릴리스는 더 빠르고 스마트한 GPU 처리를 제공하여 성능을 개선하고 작업 속도를 높이는 일부 내부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제 대부분의 비디오 콘텐츠를 캐싱을 기다리지 않고 효과를 적용하기 전에 실시간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GPU 가속 효과. 이 릴리스의 성능 향상에는 더 많은 GPU 가속 효과가 포함됩니다. 밝기 및 대비, 가장자리 선택, 색조/채도, 모자이크, 광선, 색조 및 반전 효과가 이제 GPU 가속화됩니다.

대화형 텍스트 템플릿의 워크플로가 개선되었습니다. 현재 연결된 에셋이 포함된 전체 프로젝트 파일을 제공하여 Premiere Pro 사용자와 라이브 텍스트 템플릿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릴리스에서는 편집자에게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된 공유하기 쉬운 단일 파일 형식으로 자산과 함께 컴포지션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컴포지션> 텍스트 템플릿으로 내보내기 메뉴 항목을 사용하여 컴포지션을 텍스트 템플릿으로 저장하기만 하면 편집기가 Premiere Pro에서 템플릿 및 에셋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Dynamic Link를 사용하는 After Effects의 Character Animator 장면. 이제 After Effects 또는 Premiere Pro에서 Character Animator 장면을 직접 열고 Adobe Dynamic Link를 사용하여 Character Animator에서 원본 장면에 대한 활성 연결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Character Animator에서 변경한 장면은 After Effects 또는 Premiere Pro로 전환할 때 자동으로 반영됩니다.

TypeKit 글꼴의 원활한 통합. 컴포지션에서 TypeKit 글꼴을 사용하고 공동 작업자와 프로젝트를 공유하는 경우 컴퓨터에 설치되지 않은 글꼴은 파일을 열 때 자동으로 동기화됩니다.

템플릿의 새 프로젝트. 이제 색상 관리 및 폴더 구조와 같은 선호하는 프로젝트 설정으로 템플릿을 만들고 모든 새 프로젝트의 기초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Creative Cloud를 사용하여 템플릿을 변경하고 변경 사항을 동기화할 수 있으므로 다른 사용자 및 프리랜서와 공동 작업할 때 특히 유용합니다.

마지막 프레임에서 프레임을 고정합니다. 이제 레이어> 시간 메뉴에서 마지막 프레임에 고정 명령을 사용하여 레이어의 마지막 프레임을 컴포지션의 끝까지 고정할 수 있습니다. After Effects는 레이어에 키프레임을 다시 매핑하는 시간을 설정하고 컴포지션이 끝날 때까지 레이어의 지속 시간을 연장합니다.

드래그하여 마커의 지속 시간을 설정합니다. [타임라인] 패널에서 마커 종료 지점을 드래그하여 컴포지션 또는 레이어 마커의 지속 시간을 설정합니다. 마커 아이콘은 이제 마커의 시작 지점과 종료 지점을 명확하게 나타내기 위해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마커 시작 지점을 드래그하면 마커 시간이 변경되고 마커 종료 지점을 드래그하면 마커 지속 시간이 변경됩니다.

Avid DNxHD / HR 코덱을 사용하여 생성된 QuickTime 파일 내보내기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After Effects CC 2017을 사용하면 Avid 코덱 팩 없이 Avid DNxHD 및 Avid DNxHR 코덱을 사용하여 만든 QuickTime 파일을 내보낼 수 있으며 Windows에서는 QuickTime 7을 사용하거나 macOS에서는 Adobe QT32 Server 프로세스를 사용하지 않고 내보낼 수 있습니다. QuickTime 옵션 대화 상자(출력 모듈 대화 상자에서 형식 옵션 버튼 클릭)에서 DNxHD 및 DNxHR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DNxHD 또는 DNxHR 플레이버(HQX, HQ, SQ 등) 중에서 선택하고 알파 인코딩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출력 파일 이름 패턴의 날짜 및 시간 값. 이제 날짜 및 시간 토큰을 사용하여 출력 모듈의 이름 및 위치 템플릿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노래 이름 및 날짜/시간 사전 설정을 사용하면 Y-M-D_H-M 형식의 날짜와 시간을 노래 이름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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