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구 사항 :Windows 10, 8.1, 8, 7, Vista 및 XP. 32 비트 및 64 비트 버전을 모두 포함합니다.


설명 :
CCleaner
-운영 체제에서 쓰레기를 청소하는 유틸리티. 작업 과정에서 CCleaner (Crap Cleaner)는 임시 파일과 사용하지 않는 파일을 검색하고 제거합니다. 여기에는 쿠키, IE 검색 기록, 임시 인터넷 파일, 검색 문자열, 휴지통 파일 등이 포함됩니다. Firefox, Opera, Media Player, eMule, Kazaa, Google Toolbar, Netscape, Office XP, Nero, Alcohol 120, Adobe Acrobat, WinRAR, WinAce, WinZip, GetRight, Morpheus, Download Accelerator Plus, VirtualDub 등 타사 응용 프로그램의 임시 파일 검색도 지원됩니다. , ZoneAlarm 및 기타 여러 가지. 또한 Windows 레지스트리를 정리하여 불필요한 확장, 오래된 dll 및 많은 수의 잘못된 경로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다양한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제거한 후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시스템에서 이러한 모든 작업을 수행 한 후

추가 정보 :
인터넷 서핑 흔적
제거 Internet Explorer, Opera, Firefox, Google Chrome, Safari 등 널리 사용되는 모든 브라우저에서 검색 기록, 쿠키, 임시 파일 및 다운로드 기록을 제거합니다.

Windows
클립 보드, 임시 파일 및 Windows 로그 파일, 최근 문서 목록 (시작 메뉴), 검색 기록, 휴지통 파일, 메모리 덤프, Windows XP의 오래된 프리 페치 데이터에서 작업 흔적을 제거합니다 .

다른 프로그램의 데이터
정리 CCleaner는 Media Player, Safari, eMule, Kazaa, Google Toolbar, Netscape, MS Office, Nero, Adobe Acrobat, WinRAR, WinAce, WinZip 등의 다른 프로그램의 최근에 연 파일 목록과 임시 파일도 정리합니다. .

레지스트리 정리 및 최적화
기본 제공 레지스트리 클리너를 사용하면 문제를 진단하고 사용하지 않는 항목을 식별 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는 파일 확장자, ActiveX 컨트롤, ClassID, ProgID, 공유 DLL, 시스템 글꼴에서 제거 된 링크, 도움말 파일, 아이콘, 잘못된 바로 가기 등이 제거됩니다.

CCleaner를 사용하는 것은 시스템 안전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사용하기 쉽고 안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CCleaner에는 여러 수준의 유효성 검사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시스템이 작동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거하지 않도록 확실히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유용한 기능은 완전한 파일 삭제입니다.
CCleaner에는 여러 번의 다시 쓰기 주기로 디스크에서 파일을 완전히 제거하는 기능도있어 어떤 식 으로든 파일을 복원 할 수 없습니다.
Windows 청소 외에도 CCleaner는 Firefox, Opera, Media Player, eMule, Kazaa, Google Toolbar, Netscape, Office XP, Nero, Adobe Acrobat, WinRAR, WinAce, WinZip을 포함한 다른 많은 프로그램의 임시 및 기타 불필요한 파일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외
CCleaner는 안전한 사용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유용하거나 유용한 것이 제거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여러 수준의 보안 검사가 있습니다. 매우 의심스럽고 신중한 사용자를 위해 백업 시스템도 있습니다.

조립 기능 :
유형 : 설치, 휴대용 포장 풀기
언어 : 러시아어, 영어, 다국어
활성화 : key + branding.dll
추가 : CCEnhancer

명령 줄 매개 변수 :
무료 버전의 자동 설치 : / S / IF
비즈니스 버전의 자동 설치 : / S / IB
기술자 버전의 자동 설치 : / S / IT
전문가 버전의 자동 설치 : / S / IP
포장 풀기 무료 휴대용 : / S / PF
포장 풀기 비즈니스 휴대용 : / S / PB
포장 풀기 기술자 휴대용 : / S / PT
포장 풀기 전문가 용 휴대용 : / S / PP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를 만들지 마십시오. : / ND
시작 메뉴에서 바로 가기를 만들지 마십시오. / NS
설치 위치를 선택합니다. / D = PATH

반응형

'S&W New Release' 카테고리의 다른 글

BELOFF [dp] 2021.01.2  (0) 2021.01.17
GoldWave 6.54  (0) 2021.01.17
The KMPlayer 4.2.2.48  (0) 2021.01.14
C4DZone QuadCaps v1.0 For Cinema 4D  (0) 2021.01.13
CrystalDiskMark 8.0.1  (0) 2021.01.12
반응형



요구 사항 :Windows XP 서비스 팩 3 (SP3) (32 비트)
Windows Vista 서비스 팩 1 (SP1)
Windows 7
Windows Server 2003 서비스 팩 2 (SP2) 및 MSXML 6.0
Windows Server 2008


설명 :
Microsoft Office 2010
 은 PC, 브라우저 및 휴대폰을위한 최고의 오피스 프로그램 세트 중 하나입니다. 이 패키지에는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필요로하는 모든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 일부는 향후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이 세트를 사용하면 오늘날의 경제 상황의 과제를 성공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IT의 성공 요인에주의하십시오. 일반 직원은 혼자 또는 그룹으로, 이동 중 또는 사무실에서 훨씬 빠르고 효율적으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IT 전문가는 보안이 강화 된 시스템에 쉽게 통합되고 기존 장비에서 실행되어 비즈니스 개발을 가능하게하는 지능형 애플리케이션 세트를 받게됩니다.

패키지 내용물 :
Microsoft Office Professional Plus 2010 SP2
Microsoft Excel 2010
Microsoft Outlook 2010
Microsoft PowerPoint 2010
Microsoft Word 2010
Microsoft Access 2010
Microsoft InfoPath 2010
Microsoft Publisher 2010
Microsoft OneNote2010
Microsoft SharePoint Workspace 2010
Microsoft Office 웹 응용 프로그램
Microsoft Visio Premium 2010 SP2
Microsoft Project Pro 2010 SP2

자세히보기 :
Microsoft Word 2010-고급 기능이 포함 된 새로운 워드 프로세서 문서 작성. 문서 공동 작성, OfficeArt로 서식 지정, 향상된 검색 및 탐색 기능을 지원합니다.
Microsoft Excel 2010은 고급 도구 및 기능을 사용하여 기존 데이터 분석 결과를 기반으로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있는 동적 비즈니스 도구입니다. Excel 2010을 사용하면 다양한 비즈니스 개발 옵션을 계산하고 풍부한 시각화 도구를 사용하여 편리하고 읽기 쉬운 형식으로 표시 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PowerPoint 2010-고급 전환, 애니메이션, 오디오 및 비디오 지원-고화질에서도 휴대용을 포함하여 프레젠테이션을 만드는 강력한 프로그램입니다.
Microsoft Outlook 2010-확장 된 새 도구 세트, 다양한 웹 서비스 및 소셜 네트워크 지원이 포함 된 이메일 클라이언트.
Microsoft Publisher 2010-우편으로 인쇄 및 배포 할 수있는 전문적인 수준의 마케팅 자료 및 출판물을 만들고 구성하기위한 사용하기 쉬운 유틸리티입니다. 향상된 인터페이스, 사진 편집, 문서 탐색.
Microsoft Access 2010-향상된 프로그래밍 논리, 비즈니스 데이터 카탈로그 (BDC, 비즈니스 데이터 카탈로그)와의 통합, 25 가지 품질 템플릿을 갖춘 향상된 데이터베이스 버전입니다.
Microsoft Communicator-다양한 통신 기능을 갖춘 간단하고 직관적 인 인터페이스, 모든 통신 요구 사항 (메일, 인스턴트 메신저, 음성 통신, 회의)에 대한 단일 식별, 가입자 가용성 표시, 문서 및 회의 계획 배포 기능.
Microsoft SharePoint Workspace 2010-Office Groove 2007 유틸리티를 대체하는 SharePoint Workspace는 SharePoint 콘텐츠에 대한 효율적인 온라인 및 오프라인 액세스, 사용자 PC 로의 SharePoint 개발 이식성, PC와 SharePoint 사이트 간의 빠른 자동 동기화, 콘텐츠에 대한 로컬 액세스를위한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입니다. Windows 데스크톱 검색을 통한 SharePoint.
Microsoft InfoPath 2010-조직의 정보 배포 및 관리를위한 풍부한 동적 양식을 만드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Microsoft OneNote 2010-새로운 유창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향상된 탐색, 노트, 아이디어 및 생각을 분실, 구성 및 쉽게 액세스 할 수있는 새로운 구성 도구. OneNote 2010은 다중 사용자 공유 및 버전 관리를 지원합니다.
Microsoft Project 2010을 사용하면 거의 모든 곳에서 프로젝트를 계획하고 다른 사람과 공동 작업 할 수 있습니다. 다른 Microsoft 응용 프로그램 및 클라우드 서비스와 긴밀하게 통합 된 중앙 집중식 관리 시스템을 사용하여 시간을 계획하고 프로젝트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Visio 2010에는 새롭고 업데이트 된 셰이프 및 스텐실, 개선 된 효과 및 테마, 팀워크를보다 쉽게 ​​만드는 공동 작업 기능을 포함하여보다 직관적 인 다이어그램 작성을위한 일련의 새로운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다른 사용자가 Visio를 설치하지 않은 경우에도 SharePoint의 Visio Services를 사용하여 양식을 데이터에 실시간으로 연결하고 브라우저를 통해 공유하여 다이어그램을보다 동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조립
정보 : 일반 정보 :

언어 : 러시아어, 영어, 우크라이나어
활성화 : Ratiborus에서 AAct
추가 기능 : Office 탭; UBit 메뉴

설치 속도를 높이려면 바이러스 백신

명령 줄 매개 변수 를 끄는 것이 좋습니다 .

-S 또는 -S1-임시 파일 압축 해제 진행률 창 숨기기 -S2-임시 파일 압축 해제
진행률 창 표시
-S 또는 -S1 또는 -S2-필수 매개 변수

/ XO86U-업데이트가있는 Office (x86) 자동 설치 / XO64U-자동
설치 업데이트가 포함 된 Office (x64)
/ XO86N- 업데이트 없이 Office (x86)
자동 설치

/ XO64N- 업데이트없이 Office (x64) 자동 설치 / XV86U- 업데이트 가 포함 된 Visio (x86)
자동 설치 / XV64U- 업데이트 가 포함 된 Visio (x64) 자동 설치
/ XV86N-업데이트없이 Visio (x86) 자동
설치 / XV64N- 업데이트없이 Visio (x64) 자동

설치 / XP86U- 업데이트 가있는 Project (x86) 자동
설치 / XP64U- 업데이트 가있는 Project (x64) 자동 설치
/ XP86N-업데이트없이 Project (x86)
자동 설치 / XP64N- 업데이트없이 Project (x64)

자동 설치 자동 설치는 .msp 파일을 사용하여 수행되며 필요한 경우 배포 센터를 사용하여 구성 할 수 있습니다. 배포 센터 사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 XOMSP = "FULL_PATH_TO_MSP"-Office를 설치할 MSP 파일 지정
/ XVMSP = "FULL_PATH_TO_MSP"-Visio를 설치할 MSP 파일 지정
/ XPMSP = "FULL_PATCH_TO_MSP"-프로젝트를 설치할 MSP 파일 지정
예 : Install.exe / XO86U / XOMSP = " C : \ Excel_PowerPoint_Word.msp "

어셈블리에 이미 포함 된 MSP 파일 :
AEW.msp-Access, Excel, Word
EPW.msp-Excel, PowerPoint, Word
EW.msp-Excel,
사용 예 : Install.exe -S / XO86U /XOMSP="AEW.msp "

/ XUP2010-설치된 Office 2010
/ XTAB 업데이트 -Office Tab
/ XUBRU 설치-러시아어 버전의 UBit 메뉴
설치 / XUBEN-영어 버전의 UBit 메뉴
/ XKMS 설치- 활성화

예 :

Install.exe -S / XO86U / XV86N / XTAB / XKMS
업데이트가있는 Office 설치, 업데이트가없는 Visio, Office 탭,

Install.exe 활성화 -S / XV86U / XVMSP = "C : \ my msp \ custom_visio.msp"
자체 .msp 파일로 Visio 설치

압축이 풀린 또는 ISO 버전의 어셈블리를 사용하는 경우 매개 변수를 AutorunHelper.exe 파일에 전달하되 -S는 제외합니다. [1] [2]

어셈블리 변경 사항 :
버전 2018.05
2018 년 5 월 업데이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버전 2018.04은
2018년 4월에 대한 업데이트를 포함

반응형
반응형



요구 사항 :• 64 비트 작업을 지원하는 Intel 멀티 코어 프로세서
• Microsoft® Windows 10 (64 비트)
• 8GB RAM (최소 16GB 권장)
• 설치를위한 5GB의 사용 가능한 하드 디스크 공간; 설치 중 추가 여유 공간 필요 (플래시 드라이브에 설치할 수 없음)
• 화면 해상도 1280x1080 (1920x1080 이상 권장)
• OpenGL 3.2 이상을 지원하는 GPU 용 최신 공식 그래픽 드라이버
• 웹캠 (얼굴 추적 용) , 마이크 (오디오 녹음 및 립싱크 용), 헤드폰 (이미 녹음 된 오디오의 중복을 후속 테이크에서 덮어 쓰지 않도록 방지)


설명 : Character Animator 는 자신의 그래픽 개체를 기반으로 표현적인 캐릭터를 애니메이션 할 수있는 캐릭터 애니메이션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Adobe Character Animator를 사용하면 Adobe Photoshop 또는 Adobe Illustrator에서 창의적인 작업을 가져오고 애니메이션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먼저 카메라와 마이크를 사용하여 비디오를 녹화하십시오. 촬영할 때 Character Animator는 얼굴 표정을 모방하고 말과 립싱크를 맞추며 캐릭터 움직임의 모든 측면을 완벽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제작자로부터받은 캐릭터에 애니메이션을 적용하거나 Photoshop 또는 Illustrator에서 자신의 아트 워크에 애니메이션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행동을 기록하거나 다른 출처의 기존 행동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Adobe Character Animator의 주요 기능 :
• 캐릭터 를위한 다중 레이어 그래픽 개체 생성. Photoshop 또는 Illustrator를 사용하여 캐릭터의 구조적 요소 (머리, 눈, 입, 팔, 다리 등)를 나타내는 레이어 문서를 만듭니다. 이미 캐릭터를 만든 경우 다음 섹션으로 건너 뛰어 Character Animator로 아트 워크를 가져 오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 꼭두각시 만들기. Character Animator에서 파일> 가져 오기를 선택하여 아트웍 파일을 선택합니다. 선택한 아트웍을 가져 오면 해당 레이어가 [프로젝트] 패널에 나타나는 퍼펫 표현을 만듭니다. Photoshop 또는 Illustrator 문서의 아트웍 구조는 Character Animator에서 퍼펫의 구조를 정의합니다. 퍼펫의 일부 기능은 서로 다른 옵션 또는 대체 항목간에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예 : 문자에 대한 서로 다른 입 표현은 문서에서 별도의 레이어가 될 수 있음). Character Animator에서 대체를 포함하여 사용자 정의 퍼펫 리그 구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원본 그래픽을 수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 장면에 퍼펫을 배치합니다. 프로젝트 패널에서 퍼펫을 선택하고 새 장면에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새 장면에 배치합니다. 장면이 장면 패널에서 자동으로 열리고 방금 추가 한 퍼펫이 타임 라인 패널에서 선택됩니다. 장면에는 인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장면 패널에서 장면이 열리면 장면에서 퍼펫의 초기 위치를 조정 한 다음 시간에 따라 애니메이션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 꼭두각시 제어. 장면 패널에서 캐릭터를보고 웹캠에서 편안한 거리로 얼굴을 이동하고 (하지만 카메라 및 마이크 패널에서 원 안에 충분히 크게 표시) 중립적 인 표정을 채택한 다음 휴식 포즈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얼굴에 빨간색 추적 점이 나타납니다. 퍼펫에 특정 이름 (예 : 머리, 왼쪽 눈, 입 등)이있는 레이어가있는 경우 웹캠 앞에 다른 얼굴 표정을 표시하도록 조작 할 수 있습니다. 퍼펫의 발에 특별한 이름의 안내선이있는 경우 마우스로 드래그 할 수 있습니다. 퍼펫에는 움직임, 변형, 모양 및 기타 속성을 제어 할 수있는 비헤이비어, 기능이 있으며 일부 비헤이비어는 외부 컨트롤을 사용합니다. 웹캠, 오디오 또는 마우스 입력과 같은 이러한 동작을 통해 정적 그래픽 개체의 표현력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 동작 매개 변수 구성. 캐릭터 머리의 크기 조정 또는 회전을 방지하려면 속성 패널에서 얼굴 동작에 대한 머리 위치 강도 및 머리 크기 조정 강도를 줄입니다. 변형 동작에 대한 X 위치를 높여 캐릭터를 장면 중앙에 더 가깝게 이동해보십시오. 스크롤하는 동안 Shift 키를 누르고 있으면 증분이 증가합니다. 대부분의 동작에는 결과를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매개 변수가 있습니다. 원래 퍼펫 (기본 정의)이 [프로젝트] 패널에 나타나고 해당 인스턴스가 스테이지에 나타납니다. 원본 퍼펫의 매개 변수 값은 기본적으로 모든 인스턴스에 사용되지만 각 인스턴스에 대해 재정의 할 수 있습니다.
• 행동 기록.
속성 패널에서 마우스 추적 및 키보드 트리거 동작 옆에있는 기록 활성화 버튼 (빨간색 원)을 클릭하여 비활성화합니다.
기록 할 때 변경 사항을 캡처하려면 얼굴 및 립싱크 동작을 활성 상태로 둡니다.
장면 패널 하단의 빨간색 녹음 버튼을 누르고 작업을 시작합니다 (머리를 움직이고, 둘러보고, 깜박이고, 말하고, 다른 작업을 수행).
녹음을 중지하려면 중지 버튼을 클릭합니다.
• 활성 동작은 빨간색 원과 빨간색 텍스트로 표시됩니다. 선택한 퍼펫의 트랙도 기록을 위해 활성화됩니다 (타임 라인 패널 왼쪽의 트랙 헤더에있는 퍼펫 이름의 배경이 빨간색으로 바뀜). 즉, 선택한 퍼펫의 활성 비헤이비어가 기록됩니다. 퍼펫을 선택하여 트랙 수준에서 활성화하면 무대에서 액션을 기록 할 수 있습니다. 동작은 얼굴 및 립싱크 동작에 대한 테이크로 기록됩니다. 기본적으로 퍼펫 트랙은 축소되어 있지만 퍼펫 트랙 항목 패널의 아래쪽 가장자리를 따라 밝은 선을 통해 시간에 액션이 기록되는시기를 알 수 있습니다. 삼각형을 클릭하여 퍼펫 트랙을 펼치면 활성 비헤이비어에 대해 기록 된 테이크를 볼 수 있습니다. 녹음 중에 마이크 입력도 켜져 있었으므로
• 녹음 된 자료를 검토하십시오!
녹음을 보려면 재생 버튼 또는 스페이스 바를 누르십시오.
완료되면 중지 버튼 (또는 스페이스 바)을 클릭 한 다음 처음으로 돌아갑니다.
재생 중에 녹음 된 테이크를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시간 표시기는 재생 중에 타임 라인을 따라 이동하지만 수동으로 이동할 수는 없습니다. 두 번째 기록 후에는 마우스 트랙 항목 (퍼펫 트랙이 확장 된 경우)에 대한 복제 막대가 나타나지만 추가 오디오 트랙 항목은 나타나지 않습니다. 지금 타임 라인 장면을 재생하면 두 녹음의 조합이 표시됩니다.
• 퍼펫 동작 기록을 내 보냅니다.
프로젝트 패널에서 장면을 선택한 다음 속성 패널에서 장면 지속 시간을 10 초 (또는 두 테이크가 기록 된 시간)로 조정합니다.
파일> 내보내기> 장면을 선택한 다음이 작업을 위해 디스크의 이름과 위치를 지정합니다.
타임 라인 패널에서 세그먼트로 강조 표시된 장면의 지속 시간에 따라 내 보낸 프레임 수가 결정됩니다. 기록 된 테이크는 PNG 세트 (컴포지션의 경우 알파 채널 포함) 및 기록 된 오디오의 WAV 파일로 내보내집니다. 내 보낸 내용의 지속 시간은 속성 패널의 장면 지속 시간 설정에 따라 결정됩니다.
• After Effects로 녹음 가져 오기.
After Effects에서 파일> 스크립트를 선택합니다.
파일> 스크립트를 선택한 다음 Character Animator.jsx 항목에서 새 구성을 선택합니다.
내 보낸 녹음 폴더에서 첫 번째 PNG 파일을 선택합니다.
결과를 평가하기 위해 구성을 검토하십시오.
퍼펫을 수정해야하는 경우 Character Animator에서 편집 할 수 있으며 해당 아트웍은 Photoshop 또는 Illustrator에서 수정됩니다. 변경 사항은 After Effects에 반영됩니다.

반응형

'S&W New Release > Adobe' 카테고리의 다른 글

Adobe Audition 2020 v13.0.13  (0) 2021.02.04
Adobe Premiere Pro 2020 14.8.0.39  (0) 2021.01.17
Adobe Dreamweaver 2021 21.1.0.15413  (0) 2021.01.14
Adobe Audition 2020 13.0.13.46  (0) 2021.01.14
Adobe Illustrator 2021 25.1.0.90  (0) 2021.01.14
반응형



요구 사항 :• Intel® Core ™ i3 프로세서 이상
• Microsoft Windows 10 v1607, 1803 이상 (64 비트)
• 2GB RAM (4GB 권장)
• 설치를위한 2GB의 여유 하드 디스크 공간; 설치하는 동안 추가 여유 공간이 필요합니다 (약 2GB). Dreamweaver는 이동식 플래시 드라이브에 설치할 수 없습니다.
• 1280 x 1024 모니터 및 16 비트 그래픽 카드


설명 : Adobe Dreamweaver 2021 은 전문 웹 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설계된 새로운 버전의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Adobe Dreamweaver CC 웹 디자인 소프트웨어는 웹 사이트 및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고 편집 할 수있는 직관적 인 시각적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크로스 플랫폼 Fluid Grid 레이아웃을 사용하여 웹 페이지를 만듭니다. 게시하기 전에 멀티 스크린 미리보기 창에서 생성 된 레이아웃을 미리 봅니다.

추가 정보 :
Dreamweaver의 새로운 기능 :

• 항목의 빠른보기. 새로운 DOM 시각화 도구로 높은 수준의 마크 업 렌더링을 활용하십시오. 드래그 앤 드롭, 복제, 삭제 및 한 번에 여러 항목 선택과 같은 작업을 통해 콘텐츠 구조를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라이브 뷰의 속성 관리자. 라이브 뷰에서 HTML 요소의 속성을 선택, 수정 및 확인합니다. 콘텐츠를 업데이트하지 않고도 최종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 대화 형 삽입. 라이브 뷰에서 삽입 패널을 사용하여 다른 모드로 전환하거나 새로 고침 버튼을 클릭하지 않고도 HTML 요소를 추가하고 변경 사항을 미리 볼 수 있습니다.
• CSS 디자이너가 개선되었습니다. 직관적 인 시각적 편집 도구를 사용하여 표준을 준수하는 CSS를 만듭니다. 텍스트 서식, 레이아웃, 색상 테마 및 기타 CSS 속성을 빠르게 적용합니다. 새로운 테두리 도구, 실행 취소 명령 지원 및 상당한 워크 플로우 개선과 같은 상당한 유용성 향상을 즐기십시오.
• 사이트 관리-인증서 사용 지원. 여러 서버에 대한 최적화 된 액세스를 제공하는 SFTP 인증서 기반 인증으로 높은 수준의 보안을 유지하면서 사이트에서 파일을 관리합니다.
• 지원 센터. 이 기능을 사용하면 처음 시작할 때 새로운 기능과 프로세스를 마스터 할 수 있습니다. 섹션은 건너 뛸 수 있지만 모듈 식 구조로 인해 빠르게 반환 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FTР. 고급 FTTP 전송 도구를 사용하여 대용량 파일을 더 빠르게 다운로드하십시오. 프로젝트 게시를 위해 링크 된 파일 패키지를 업로드 할 때 시간을 절약합니다.
• "고무"레이아웃. 여러 줄의 코드를 작성하지 않고도 복잡한 웹 발행물과 레이아웃을 만들 수 있습니다. Fluid Layout은 데스크톱 및 장치의 화면에 맞게 크기를 조정하는 디자인을 만들기위한 동적 도구입니다.
• Adobe Business Catalyst와 통합. Dreamweaver 소프트웨어의 통합 Business Catalyst 팔레트를 사용하여 Adobe Business Catalyst (별매)로 만든 웹 사이트를 연결하고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서버 측 솔루션으로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를 구축하십시오.
• 모바일 환경 jQuery Mobile 지원. jQuery 코드 힌트로 복잡한 대화 형 요소를 추가합니다. jQuery를 사용하면 웹 페이지에 대화 형 요소를 쉽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용으로 미리 만들어진 템플릿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빠르게 구축하십시오.
• PhoneGap 지원. 새로운 Adobe PhoneGap 기능을 사용하여 독창적 인 Android ™ 및 iOS 앱을 빌드하고 구성하십시오. PhoneGap을 사용하여 Dreamweaver에서 HTML 코드를 휴대폰 앱으로 변환합니다. 포함 된 에뮬레이터로 레이아웃을 테스트하세요.
• 전환 CSS3. 동적 레이아웃을 만들 수있는 전환으로 CSS 속성 값이 변경 될 때 애니메이션을 적용합니다. 페이지 요소를 사용자 정의하고 표현 효과를 만들 때 웹 프로젝트 개발에 대한 정밀한 제어 기능을 사용하십시오.
• 대화 형보기. HTML5 콘텐츠를 지원하는 WebKit 렌더러로 게시하기 전에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여러 브라우저에서 동일한 품질을 표시하는 레이아웃을 만듭니다.
• 패널 "멀티 스크린보기". "멀티 스크린 미리보기"패널을 사용하여 스마트 폰, 태블릿 및 데스크톱 용 프로젝트를 만듭니다. 미디어 쿼리에 대한 지원을 사용하여 스타일을 만들고 장치간에 레이아웃을 렌더링합니다.

반응형

'S&W New Release > Adobe' 카테고리의 다른 글

Adobe Premiere Pro 2020 14.8.0.39  (0) 2021.01.17
Adobe Animate 2021 21.0.2.37893  (0) 2021.01.14
Adobe Audition 2020 13.0.13.46  (0) 2021.01.14
Adobe Illustrator 2021 25.1.0.90  (0) 2021.01.14
Adobe Media Encoder 2020 14.8.0.31  (0) 2021.01.1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