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구 사항 :Windows 10, Windows 8.1 또는 Windows 7 (64 비트), 모두 최신
Intel Core i3 / 5 / 7 / 9 또는 AMD Ryzen 3 / 5 / 7 / 9 / Threadripper, EPYC
OpenCL 1.2 호환 그래픽 카드 (권장 )
4GB RAM
4GB의 하드 디스크 여유 공간
마우스, 태블릿 또는 멀티 터치 모니터 모니터
해상도 1280 x 720 @ 100 % (96dpi)
Microsoft Internet Explorer 11 이상
Microsoft .NET Framework 4.7.2


설명 : CorelDRAW® Graphics Suite 2020-
 사진 편집, 벡터 그래픽 개발, 페이지 레이아웃 및 텍스트 작업을위한 완전한 전문 도구 세트입니다. 요컨대 거의 모든 장치에서 디자인 프로젝트를 만들고 구현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CorelDRAW Graphics Suite 2020은 기능적 창의성의 장벽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개인과 팀 모두를 위해 설계된이 전문 그래픽 제품군은 고급 AI 기술, 생산성 향상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는 클라우드 협업 도구로 가득 차 있습니다. CorelDRAW® 2020 라인은 CorelDRAW.app ™ 웹 애플리케이션뿐만 아니라 macOS 및 Windows 용 기본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이 제품은 설계자에게 초기 개념에서 완성 된 재료의 출력에 이르기까지 프로젝트의 모든 단계에서 필요한 강력한 도구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기록적인 시간 내에 일관된 고품질 결과를위한 최적의 조건을 생성합니다.

CorelDRAW Graphics Suite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핵심 애플리케이션 :
CorelDRAW®
2020- 벡터 그래픽 및 페이지 레이아웃 Corel PHOTO-PAINT® 2020-이미지 편집
Corel Font Manager ™ 2020- 글꼴 찾기 및 구성
PowerTRACE ™ 2020- 비트 맵-벡터 추적 (일부 CorelDRAW 2020 응용 프로그램)
CAPTURE ™
2020- 화면 캡처 AfterShot ™ 3 HDR *-

응용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RAW 사진 편집 :
Microsoft Visual Basic for Applications-작업 자동화
Microsoft Visual Studio 응용 프로그램 도구-매크로를 사용한 작업 및 복잡한 프로젝트 자동화
바코드 마법사- 산업 표준 형식의 바코드 생성기
양면 인쇄 마법사-양면 인쇄 가이드
GPL Ghostscript (ZIP)-개선 된 EPS 및 PS 가져 오기 개선 된

CorelDRAW Graphics Suite 기능 :
완전히 사용자 정의 가능한 인터페이스를 재 설계했습니다. 올바른 도구와 설정이 항상 가까이있는 작업 환경은 워크 플로의 세부 사항을 반영합니다. 빠르게 시작하려면 올바른 작업 공간을 선택한 다음 빠른 설정 기능을 사용하여 기본 설정에 따라 도구 상자와 속성 표시 줄을 디버그해야합니다. 기본 작업 공간, 단순화 된 작업 공간 및 클래식 작업 공간 (X6 버전 기반)을 제공합니다.

전문 작업 공간. 사전 구축 된 여러 작업 공간을 통해 필요한 도구를 쉽게 사용할 수있는 범위에서 효율적으로 구성하고 정렬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레이아웃 및 일러스트레이션 작업 영역과 작업 영역에서 Adobe Photoshop 또는 Illustrator 설정을 다시 만드는 기능을 사용하면 Creative Suite에서 CorelDRAW로 쉽게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채우기 및 투명도를 완벽하게 제어합니다. CorelDRAW Graphic Suite X8의 경우 가장 강력한 채우기 엔진은 분수, 비트 맵 및 벡터 패턴 채우기를 완벽하게 제어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제 타원형 및 직사각형 분수 채우기를 만들고 개별 분수 채우기 색상의 투명도 수준을 조정하고 개체 내에서 분수 채우기를 반복 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글꼴 미리보기 및 고급 문자 설정, 여기에서 모든 프로젝트에 적합한 글꼴을 찾으십시오. 글꼴 적용 도커는 다양한 글꼴의 미리보기를 제공하고이를 실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 디자인 된 기호 삽입 도커는 선택한 글꼴과 관련된 모든 문자, 기호 및 글리프를 자동으로 표시하므로 이러한 요소를 훨씬 쉽게 찾아 문서에 삽입 할 수 있습니다.

특수 효과 및 고급 사진 편집. Corel PHOTO-PAINT X8에 도입 된 특수 효과에는 Smudge, Swirl, Pull 및 Repel과 같은 4 개의 새로운 압력 감지 흐림 도구와 이미지에 독특한 모양을 제공하는 새로운 카메라 효과 인 Bokeh, Chroma, Time Machine 및 Sepia가 포함됩니다. 300 개 이상의 카메라 모델에 대한 RAW 형식 지원이 확대되어 이미지 작업에 대한 추가 가능성이 열립니다.

정확한 그리기 및 레이아웃 도구. 개선 된 레이아웃 도구를 사용하여 페이지의 모든 요소가 정확히 필요한 위치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안내선 창을 사용하면 작업 할 때 제안 된 정렬 옵션과 함께 표시하여 개체를 더 빠르게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윤곽선 배치 옵션을 사용하면 윤곽선을 개체 내부, 개체 외부 또는 개체 경계의 양쪽에 동일하게 배치할지 여부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QR 코드 생성기. 고유 한 QR 코드를 만들어 모바일 마케팅 도구로 프로젝트에 추가하세요. 텍스트, 이미지 및 색상 스타일을 사용하여 QR 코드에 원하는 모양을 부여하십시오. QR 코드가 전체 디자인과 조화를 이루거나 모순 될 수 있습니다. 옵션은 끝이 없습니다! 내장 된 확인 기능은 QR 코드가 작동하는지 확인하고 스캔 응용 프로그램이 설치된 스마트 폰을 사용하여 해독 할 수 있습니다.

기본 제공 컨텐츠 센터. 제품군의 응용 프로그램과 완전히 통합 된 대화 형 온라인 저장소 Content Center *를 찾아보십시오. 응용 프로그램에서 바로 CorelDRAW 사용자 커뮤니티의 구성원과 벡터, 비트 맵 및 분수 채우기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영감을 얻고 작품을 선보이고 좋아하는 작품에 투표하세요.

향상된 OpenType 지원. 합자, 장식품, 작은 대문자 및 스와시와 같은 고급 OpenType 타이포그래피로 아름다운 글자를 만드십시오. 크로스 플랫폼 개발에 이상적인 OpenType 글꼴은 포괄적 인 언어 지원을 제공하므로 작업 언어에 따라 문자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글꼴 지원. CorelDRAW의 타이포그래피 문자 세트 기능으로 아시아 및 중동 언어 작업이 더 쉬워졌습니다. 복잡한 입력 지원은 OpenType 글꼴 지원과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문자는 컨텍스트에 맞게 입력 할 때 변경됩니다.

문서 스타일. Object Styles docker를 사용하면 스타일을 쉽게 만들고 적용하고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 세트를 사용하면 쉽고 일관되게 문서 서식을 지정하고 동일한 디자인의 여러 변형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색상 하모니. 프로젝트를위한 추가 색상 팔레트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색상 조화 도구는 색상 스타일을 조화롭게 결합하여 색상을 일괄 적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색상과 색조를 분석하여 보완적인 색상 구성표를 생성합니다. 다양성으로 고객을 놀라게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벡터 모양 형성을위한 도구입니다. 벡터 개체에 멋진 효과를 추가합니다. 팔레트 나이프, 깔때기, 당기기 및 밀기의 네 가지 쉐이핑 도구를 사용하면 개체를 당기고, 밀고, 문지르거나 노치를 만들어 벡터 개체를 다듬을 수 있습니다.

페이지 레이아웃 작업을위한 도구입니다. 개선 된 페이지 레이아웃 도구를 사용하면 복잡한 레이아웃을 더욱 쉽게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빈 PowerClip을 사용하면 텍스트 또는 그래픽을위한 공간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자리 표시 자 텍스트 도구를 사용하면 페이지 레이아웃을 시뮬레이션하고 텍스트가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자동 번호 매기기 기능을 사용하면 페이지 번호를 빠르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64 비트 멀티 코어 프로세서에 대한 기본 지원. 이제 멀티 코어 처리 기능과 64 비트 프로세서에 대한 기본 지원 덕분에 프로젝트를 개발하는 데 시간이 거의 걸리지 않습니다. 성능이 향상되고 메모리를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하면 리소스 집약적 인 작업을 더 빠르게 실행할 수 있고 대용량 파일 및 이미지 처리 속도를 높이고 동시에 처리되는 대용량 파일 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

강력한 색상 관리 시스템. 재 설계된 색상 관리 시스템은 다양한 미디어에 대한 색상 설정의 일관성을 제어하고 각 문서에 대한 개별 색상 팔레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색상 관리 시스템은 향상된 색상 정확도를 제공하고 최신 PANTONE 색상 프로필을 지원합니다. 인쇄하기 전에 정확한 색상 일치를 보장하여 재 인쇄를 절약합니다.

웹 그래픽을위한 도구. CorelDRAW 웹 그래픽 도구 모음은 매력적인 웹 콘텐츠를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픽셀 모드는 이미지가 인터넷에서 보이는 것과 똑같이 표시되며 내보내기 대화 상자를 사용하면 이미지를 내보내기 전에 형식을 비교하고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있는 설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벡터 추적에 대한 간단한 비트 맵. 비트 맵을 벡터 그래픽으로 변환하는 데 귀중한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대폭 개선 된 내장 Corel® PowerTRACE® 엔진은 완벽한 추적 결과를 제공하고 가장 복잡한 비트 맵을 고품질 벡터 객체로 변환합니다.

내장 재료 구성. 내장 된 Corel CONNECT 검색 도구를 사용하면 원하는 콘텐츠를 찾아보고 유형 또는 프로젝트별로 콘텐츠를 구성하고 그룹화 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OneDrive와 작업 트레이를 동기화하면 항상 다른 컴퓨터 또는 모바일 장치에서 프로젝트의 최신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S&W New Release' 카테고리의 다른 글

C4DZone QuadCaps v1.0 For Cinema 4D  (0) 2021.01.13
CrystalDiskMark 8.0.1  (0) 2021.01.12
WinToHDD 4.8 Professional  (0) 2021.01.11
MAGIX Samplitude Pro X5 Suite 16.1.0.208  (0) 2021.01.10
Microsoft Edge 87.0.664.75  (0) 2021.01.10
반응형



요구 사항 :• Windows Vista / 7/8 / 8.1 / 10 (32/64 비트)
• 프로세서 : Intel Pentium 1GHz 이상
• RAM : 1GB (2GB 권장)
• 디스크 : 1GB 여유 공간
• 화면 : 1024x768


설명 : WinToHDD Professional을 사용하면 CD / DVD 드라이브 또는 USB 미디어를 사용하지 않고도 Windows 10, 8.1, 7 및 Vista를 설치, 재설치, 복제 할 수 있습니다. 범용 Windows 설치 도구 인 WinToHDD Professional을 사용하면 쉽게 Windows를 다시 설치하고, 현재 운영 체제가 설치된 드라이브가 아닌 다른 드라이브에 Windows를 설치하거나, ​​기존 Windows OS 설치를 다른 드라이브에 복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WinToHDD를 사용하여 "Windows 다중 설치 USB"를 생성하여 BIOS 및 UEFI 컴퓨터 모두에 모든 버전의 Windows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이것은 매우 쉽습니다. 먼저 Windows에서 ISO 이미지 경로가 표시된 다음 설치가 수행 될 디스크 / 파티션이 표시됩니다. 그 후에는 조금만 기다리면 "Windows"가 새로 설치된 디스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WinToHDD는 작동하는 컴퓨터 / 노트북이 하나 있고 다른 컴퓨터에 Windows를 설치 / 다시 설치해야하지만 플래시 드라이브 나 디스크가없는 상황에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디스크를 작동중인 컴퓨터에 연결하고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시스템을 설치 한 다음 다른 컴퓨터에 다시 연결하면됩니다.

Windows를 설치 / 다시 설치하는 것 외에도 WinToHDD는 시스템 파티션을 복제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시스템을 다시 설치하고 모든 것을 처음부터 설정하지 않고도 한 디스크에서 다른 디스크로 빠르고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간단한 응용 프로그램으로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ISO 설치 이미지 또는 CD / DVD 디스크가있는 경우 Windows를 다시 설치합니다 . •
새 CD 및 DVD 디스크에서 Windows를 설치하거나 설치 ISO 파일이있는 경우
• 이미 설치된 Windows 운영 체제를 다른 HDD에 복제합니다. 또는 SSD 드라이브
• 멀티 부팅 USB 생성

버전 4.4 (
2020 년 6 월 26 일 )의 새로운 기능 : • Windows 10 2020 년 5 월 업데이트 (버전 2004)에 대한 전체 지원 추가
• 이탈리아어 및 러시아어 번역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일본어 지원.
• 기타 사소한 버그 수정.

반응형

'S&W New Release' 카테고리의 다른 글

CrystalDiskMark 8.0.1  (0) 2021.01.12
CorelDRAW Graphics Suite 2020 22.2.0.532  (0) 2021.01.11
MAGIX Samplitude Pro X5 Suite 16.1.0.208  (0) 2021.01.10
Microsoft Edge 87.0.664.75  (0) 2021.01.10
FileZilla 3.52.0.3  (0) 2021.01.1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