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PlistEdit Pro 1.9.2

PlistEdit Pro는 macOS 용으로 작성된 가장 진보 된 속성 목록 및 JSON 편집기입니다.

Mac 및 iOS 개발자는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동안 다양한 속성 목록과 JSON 파일을 편집해야합니다. PlistEdit Pro는 직관적이고 강력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이러한 파일을보다 쉽게 ​​편집 할 수 있도록합니다. 속성 목록 데이터를 복사하여 붙여 넣거나 끌어서 놓을 수있는 것 외에도 PlistEdit Pro는 다양한 표준 속성 목록 파일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키에 쉽게 액세스 할 수있는 구조 정의뿐 아니라 강력한 찾기 및 바꾸기 기능도 제공합니다.

고급 사용자는 PlistEdit Pro의 기본 설정 브라우저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이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macOS에서 시스템에 설정을 저장하는 데 사용하는 속성 목록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기본 설정을 검색하거나 특정 키 또는 값에 대해 plist 파일의 전체 폴더를 한 번에 검색합니다. PlistEdit Pro는 Applescript 지원 및 pledit 명령 줄 도구를 통해 속성 목록과 관련된 작업을 자동화 할 수도 있습니다.

기능 목록
무엇 드래그
XML 및 JSON과 조롱의 아픈? PlistEdit Pro는 전체 복사 + 붙여 넣기 및 끌어서 놓기 plist 편집을 제공합니다.

Oops는
무제한 실행 취소 지원을 제공합니다.

즐겨 찾기 재생 즐겨
찾기 속성 목록 파일을 열려면 키보드 단축키를 지정하십시오.

후드 아래에서
귀하의 재산 목록 개요 및 원시 XML 또는 JSON 텍스트로 모두 보이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주요 기능
전체 키보드 탐색 : 마우스를 터치하지 않고도 속성 목록을 편집 할 수 있습니다.

기본 제공 기본
설정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기본 설정 파일을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검색 기능
내장 찾기 패널을 사용하여 속성 목록 키와 값을 쉽게 찾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스크립트로
PlistEdit Pro 및 Applescript를 사용하여 개발 작업을 자동화하십시오.

새로운 기능 :

버전 1.9.2 :

  • plist 텍스트보기 축소는 이제 문서를 열 때 다른 창 상태로 기억됩니다.
  • 개요보기에서 셀을 탐색하기 위해 탭 및 Shift-Tab을 사용하는 동작 개선
  • 문서를 저장 한 후 plist 텍스트를 편집 할 수없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문서를 만들거나 열 때 개요보기에 초기 포커스가 있는지 확인

호환성 : macOS 10.13 이상, 64 비트 프로세서
홈페이지 https://www.fatcatsoftware.com/plisteditpro/

반응형

'S&W New Release > macOS S&W' 카테고리의 다른 글

Movist Pro 2.6.4  (0) 2021.01.08
ColorWell 7.2.2  (0) 2021.01.08
SwitchResX 4.11  (0) 2021.01.02
Beyond Compare 4.3.7.25118  (0) 2021.01.02
Parallels Desktop Business Edition v16.1.2-49151  (0) 2021.01.02

+ Recent posts